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감사한 하루/흙냄새 꽃냄새 이야기마당

한국다육아트협회 민간자격증 취득하기, 이색적인 다육이들 보세요

by Happy Plus-ing 2021. 6. 3.
728x90

한국다육아트협회 민간자격증 취득하기, 이색적인 다육이들 보세요


우물 안 개구리!!! 나의 다육이들에겐 미안한 말이지만 정말 너희들은 명함도 못 내밀어~~~~
어디 가서 잘난 체하다 맞아 죽어요! 고수님들이 도처에 널려있응게로~~


꽃박람회를 다녀온 후 나의 아기들을 홀대하냐고요?
아니요. 나도 함 잘 키워보겠다고 으쌰 으쌰 하는 중입니다요.
다육이를 너무 애지중지해서 모두 비실대는 것 같아서 요새는 죽으면 죽고 살놈은 살테지 하고 옥상에 죄다 올려놓았는데요. 어제와 그저께 줄창 비가 왔거든요. 오늘 아침 올라가보았더니 모두 쌩쌩해요. 너무 오냐오냐 온실 안에 가둬둔 것 같아요.
하루종일 옥상에서 버릴 것은 버리고 이것 저것 하면서 지켜보았더니 햇살이 아침 일찍 7시부터 들기 시작해서 오후 1시 쯤에는 서서히 비켜가더군요. 다행입니다. 하루종일 쨍쨍하면 나는 또 그냥 못보고 못두고 델꼬 들어와야되거든요. 얼마나 덥겠노카면서....옥상에 수도도 없는뎅!



아래 작품들은 대부분 한국다육아트협회 작품들입니다.

작가 이름을 함께 찍었어야 했는데 그 생각을 전혀 못했어요. 작가님들께 죄송합니다.

다육관에서 많이 머물렀는데 이상한 나라에 불시착한 듯, 불과 2,3년 전만 해도 이런 이쁜 아이들이 있다는 것을 알지도 못했는데 정말 기가 막히게 아름답습니다.
작가님들 다육이 엄마 아빠들 부럽습니다.


한국다육아트협회를 들어가보니 다육아트 지도사 과정, 미니조경아트 과정 등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좋아하는 다육이로 직업을 삼아보는 것도 나이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작품을 구입할 수도 있는 쇼핑몰도 운영합니다. 맨 아래 주소 링크해두겠습니다.


협회는 한국직업능력 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다육아트지도사1,2,3급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협회가 인정하는 지도사 자격을 갖춘 전국의 강사님들이 더욱 원활한 활동을 할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각종 세미나 및 워크샵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협회장님 인삿말 중]



작품명/ 엄마의 정원 /문경이 작가님

위 동일/엄마의 정원






웨딩









제주도 추억여행/ 김은경 강사







한라산의 추억 / 박금옥 작가님





















파리의 오후/ 하재순 작가님


꽃 그리고 희망 / 장복남 작가님



밍크 선인장


울산 백용호 작가님


구경 잘했습니다.^^

http://www.koreasucculentart.co.kr/ksaa 한국다육아트협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