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 정보나눔/이단& 사이비공부

신천지에 대해 궁금하지요?*

by Happy Plus-ing 2020. 2. 23.
728x90

신천지에 대해 궁금하지요?*

 

신천지에 앞서 전국에 있는 교회들이 걱정이 됩니다.

교회에 대하여 제가 염려되는 것은 스스로 위축되고 세상의 눈을 무서워하게 될까 염려가 됩니다.

그래서 저는 아래와 같이 저의 유년을 들춰봅니다.

 

국민학교 1, 2학년 때인가 엄마 손 잡고 교회에 들어간 이후 내 기억으론 몸살로 아팠던 적, 해외여행 몇 번 외엔 교회를 안 가고 주일 아침에 여유롭게 컴퓨터 앞에 앉아 있었던 기억이 없으니까요. 그렇다고 제가 교회의 열성 분자요 극성 신자도 아닙니다. 엄마가 새벽기도회를 꼭 가시는데 겨울 새벽길은 어둡고 춥기도 한데 엄마는 어린 나를 보호자 삼아서 한 번씩 가자고 하시면 불평 없이 따라가서 엄마가 눈물 콧물로 뭔가를 하나님께 기도하면 나는 그 옆에서 기도소리 들으며 잠이 들곤 했지요. 날이 훤히 밝아오면 집으로 내달리며 뛰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 엄마가 팔순인데 아직 교회를 섬기시고 새벽에는 가까운 교회에 나가십니다.

더불어 또 한가지 기억을 꺼내보자면,

중고등학교 다닐 때 시험기간이나 단축수업할 때 집에 오면 엄마가 안 계시는 거예요. 당연히 안 계시는 줄 알고 방에 있다가 다락에서 눈물범벅되어 내려오시는 엄마와 마주친 적도 있었답니다.  그 눈물의 기도가 어떤 내용이었을지 이제는 알고도 남습니다만 엄마는 그렇게 돈 없고 힘없는 가족의 엄마로 살면서 눈물로, 눈물의 기도로 우리 사 남매를 키우셨던 거예요.

지금도 전국에 수많은 교회들 안에 눈물의 기도대장 어머니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시지요? 노쇠하신 할머니 권사님들이 교회에서 주무시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목숨 걸고 기도하는 건전한 애국심의 한국교회가 엄연히 존재하답니다.

 

 

 

 

오늘은 2020년 2월 23일. 내 인생에 전대미문의 사건의 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신천지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소개하고 현재 이단 신천지에 미혹되어 빠져 있는 우매한 자들에게도 그 실체를 알게 해드리고자 자료를 많이 찾아보았습니다. 많이 읽어주시고 퍼뜨려주시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신천지의 정체

요즘 신천지라는 이단 단체에서 한국 교회에 은밀하게 추수꾼들을 파견하여 성도들을 성경공부를 빌미로 미혹하여 예수님과 하나님 대신 인간 이만희를 섬기게 만들고 사람들을 가출하게 만들고 가출한 자들을 격려하고 재정적으로 지원하는 일들이 언론에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교회들마다 신천지의 정체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한 채 속수무책으로 성도들이 미혹 당하고 있어서 대책이 시급한 실정입니다.

 

1. 신천지는 기독교가 아니라 예수님 대신 이만희를 섬기는 이단종교입니다.

신천지는 인간 이만희를 신격화시켜 섬기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영이 교주(총회장) 이만희에게 임해서 이만희가 주요,  그리스도요,  계 22장의 사자요, 두 증인 중의 하나요, 이긴 자로서 영생불사의 존재요, 생명록과 사망록을 쓰는 자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신천지인들은 이만희의 죽음을 생각지 않고 영생불사의 존재라고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도 이제 90세로서 노쇠현상이 뚜렷하자 이젠 이만희도 죽을 수 있다고 교리를 서서히 바꾸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만희가 죽기 전에 144,000명을 채우자고 교회마다 추수꾼들을 파견하여 성도들을 미혹해 내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14만 4천 명 - 요한계시록 7장 / '내가 인침을 받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침을 받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

 

2. 신천지는 예수님이 영적으로 재림하셨고 자신들이 천년왕국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육체적으로 부활하신 것이 아니라 영적으로 부활하셨으며 교주 이만희에게는 재림예수의 영이 임해서 영생불사의 존재이며 그가 시작한 신천지가 천년왕국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천지가 시작된 1984년을 신천기 1년으로 2007년을 신천기 24년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3. 교주 이만희를 보혜사로 부르며 섬기고 있습니다.

외부적으로 노출되는 글들에는 이만희를 단순히 총회장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러나 내부 책자들과 교재들을 보면 책 저자명에도 보혜사 이만희 저라고 표기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성령과 진리의 성령을 구분해서 이만희에게는 진리의 성령이 들어가 보혜사가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성경에서 보혜사는 예수님(요한일서 2:1의 ‘대언자’가 ‘보혜사’와 동일한 파라클레토스가 쓰임)과 성령님(요 14:16, 26, 15:26, 16:7)뿐입니다. 성령이 임한 사람을 보혜사라고 부른 예나 보혜사로 부르도록 기록한 곳도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또 하나는 그들이 교주를 향한 성경적 약속이라고 제시하고 있는 구절 가운데 요 14:26과 15:26절에도 보면 ‘보혜사 곧 성령’, ‘보혜사 곧 진리의 성령’이라고 ‘성령’과 ‘진리의 성령’이 구분 없이 사용되고 있으므로 억지 주장이 되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이긴 자, 삼위일체 중의 한 분, 철장 권세 가진 자, 계 22장의 사자, 재림 예수의 영이 임한 자, 생명록을 쓰는 자 등으로 사람들을 미혹하고 있습니다.

 

4. 무료 성경 신학원을 통하여 예수님 대신 이만희를 재림예수로 인정하도록 세뇌시킵니다.

무료 성경 신학원은 이제 많이 알려져 있으므로 이젠 복음방(별명 볶음밥), 시온기독교 신학원, 하늘문화연구원, 기독교 교역자 선교회, 러빙 피플, 기독교교육협의회, 원로목사․원로장로협의회 등으로 기독교인 것처럼 위장해 교회와 기독교권에 침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을 가르치면서 영육 이원론으로 영계와 육계로 나누어 영계에 천국이 있고 육계에 신천지가 있으며 영계 하늘에 하나님이 계시고 육계 신천지 이만희에게 재림 예수님의 영이 임하여 천년왕국이 시작되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만희를 재림 예수라고 말하는 대신 재림예수의 영이 임했다고 말함으로써 이만희를 간접적으로 재림예수로 인정하도록 세뇌시키고 있습니다.

 

5. 신천지는 거짓말과 폭력을 교리적으로 정당화시켜 써먹는 유일한 집단입니다.

신천지는 거짓말을 모략이라고 포장해서 자유자재로 써먹도록 교리로 만들어 가르쳐 신천지인들은 참과 거짓에 대한 구분이 명확하지 않을 뿐 아니라 자신들이 신천지 교인이라는 것을 절대로 드러내지 못하도록 세뇌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천지 교인들은 거의가 거짓말을 자유자재로 합니다.  또한 선을 위한 폭력을 정당화시킴으로써 선악에 대한 구분을 허물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신천지인들은 폭력과 납치를 자행하고 학교를 다니다가 자퇴하고 직장도 사표 내고 가족들을 내팽개치고 가출하게 하고 가출한 자들을 지원해주는 일들이 언론에까지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광주에서 납치 폭력을 행사한 자들을 “제사장님들 마땅히 할 일을 하셨군요.” 격려하는 사악한 집단입니다.

 

 

6. 신천지는 144000이 채워지면 하늘에 있는 순교자의 영혼들이 신천지인들의 육체에 들어가 영적 변화가 일어나 영생불사의 존재가 된다고 주장합니다.

이 144,000에 들어가기 위하여 신천지인들은 교회에 침투해서 성도들을 빼내어 신천지인으로 만드는데 전력을 기울입니다.  물론 결정권은 교주 이만희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조금만 생각하면 거짓이라는 것을 명백하게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각 사람에게 영혼이 있는데 하늘에 있는 순교자들의 영혼이 다시 그 사람의 육체에 들어간다면 그는 순교자가 될까요? 아니면 그 사람 자신이 될까요?  아니면 이중인격을 가진 사람이 될까요? 이런 말도 안 되는 주장으로 사람들을 현혹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미혹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7. 성경 구절 짜깁기로 성경을 보는 눈을 망가트려 버립니다.

전혀 무관한 구절들을 같은 단어들끼리 연결시켜 신천지의 이만희를 신격화시킵니다.

모든 성경 말씀에는 짝이 있다.(본문에서는 동물들이 짝이 있어 번성케 되리라는 말씀임).

계시록의 666이 솔로몬의 세입금으로 그것으로 방패를 만들어 나라를 지켰으며 네부카드네자르의 금신상이다.

 

예수님이 말씀을 받아먹은 것처럼 이만희도 말씀을 받아먹은 사람이다.

계시록의 밀 한 되, 보리 석 돼가 밀 한 되는 이만희요. 보리 석 되는 윤**, 윤**, 지**이다.

천사가 성령이다.

이런 주장들로 사람들의 성경 보는 관점을 망가트려 성경조차도 믿지 못하게 만들어버립니다.

결과적으로 하나님도 없다는 자리까지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8. 교회에 침투한 신천지인들을 색출해 냅시다.

적어도 100명 이상 되는 교회는 신천지인들이 침투해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300명 이상 되는 교회는 99% 침투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교회에 침투한 신천지인들의 특징입니다.

 

a. 자신의 신상에 관해서는 숨기면서 교회에 열심히 출석하며 봉사하는 사람.

 

b. 성도들끼리 만나서 목사에 대하여 은근히 불평을 터트리며 목사의 성경 지식에 회의하게 하는 사람.

 

c. 목사에게는 숨기면서 개인적으로 성경을 가르치겠다고 하는 사람.

 

d. 갑자기 나타나 열심히 봉사해서 리더의 위치에 올라가는 사람.

 

e. 봉사는 열심히 하되 그 얼굴에 기쁨보다는 강박관념이 나타나는 사람.

 

f. 대화 중에 무심결에 씨, 밭, 나무, 새, 기름, 등불, 배도, 멸망, 구원, 배멸구, 충진, 길 예비 사자, 하나님의 비밀 등의 용어를 사용함.

 

g. 50명 이하의 작은 교회는 한 사람을 전도사로 침투시켜서 성도들과 목사님의 호감을 산 뒤 신천지인들을 하나하나 계속 침투시켜 나중엔 성도들의 마음을 끌어당기고 목사님과 성도들을 이간해 목사님을 내쫓고 신천지가 교회를 차지한다.

조건 중에 3가지 이상 일치하는 사람은 무조건 신천지에서 침투한 사람입니다. 개인적인 상담을 통해서 신앙의 전력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9. 다음은 신천지에 빠진 성도들의 특징입니다.

 

a. 뚜렷한 이유 없이 얼굴에 기쁨이 사라진다.

 

b. 뚜렷한 이유 없이 목사와 거리감을 두기 시작한다.

 

c. 예배 시간에 목사와 얼굴을 마주치기를 부담스러워한다.

 

d. 앞자리 앉던 사람이 뒷자리로 옮겨간다.

 

e. 뚜렷한 이유 없이 교회를 결석한다.

 

f. 몇 개월 교회 안 나오던 사람이 갑자기 다시 나와서 열심히 봉사한다.  이때쯤이면 신천지에서 교육받고 성도들을 빼내가기 위해 다시 파견된 추수꾼입니다.

 

 

문제의 우한 신천지 교회입니다.

 

구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웃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