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감사한 하루/100세 시대 건강한 생활

풀빅산 효능 및 풀빅산이란?

by Happy Plus-ing 2020. 1. 3.
728x90

풀빅산 효능 및 풀빅산이란? 


드디어 말로만 듣던 풀빅산 한 병 2만5천원짜리 선물받았습니다.~~

 



속이 계속 더부룩한지가 달포가 지났고 까스명수 3박스, 한의원에서 침 맞은지 한 달여 아무래도 속에 탈이 난 거 같아서 미루고 미뤘던 건강검진을 예약해야 할 듯~ 그런데 위장이나 내장에 염증을 다스려준다면서 사장님이 이 비싼 걸 주셨으니 병뚜껑으로 한 컵을 종이컵에 희석시켜 하루에 두 세번 먹어보겠습니다. 꼭 반응이 생기고 속이 좀 편안해졌으면 하는 간절함으로~~ 감사합니다.



1병 한달 음용 후기
마시기시작하고 며칠이 지났는지도 모르게 속이 편해져서 깜빡 잊고 있었어요. 효과를 본 것인지 나을 때가 되어 나았는지 계속 속이 편한 것이 현재 몇 달이 지나도록 괜찮으네요.^^


*참고 : 시중에는 많은 풀빅산 제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풀빅산이라고 표기하고 판매한다고 해서, 모두 다 같은 풀빅산이 아니라고 합니다. 몇십 kg에 몇만원하는 제품이 있는가 하면, 1kg에 몇 십만원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그 차이 첫 번째는,
바로 믿을 수 있는 기관에서 공인된 방법으로 풀빅산 함량을 측정하였는가입니다. 어떤 함량 측정 방법을 사용했냐에 따라, 함량은 엄청난 차이를 보입니다.

두 번째는, 고함량 여부입니다.(LAMAR 표준 검사 방법에 의해 검증된 함량) 휴믹산과 풀빅산을 추출하는 원료에는 우리가 필요한 좋은 성분과 걸려내어야 할 좋지 않은 성분도 함께 있습니다.
풀빅산이 고함량이라는 것은, 그 성분 속에 풀빅산이라고 인정할만한 품질의 풀빅산이 얼마나 있냐는 뜻도 있지만, 걸러내어야 할 좋지 않은 성분이 그만큼 적다는 의미도 됩니다. 따라서, 풀빅산을 선택하실 때 협회에서 인정하는표준 방법으로 함량이 측정(LAMAR TEST)되었는지와 고함량인지를 꼭 고려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풀빅산이란

 

바다속 깊은 해저 퇴적물 부식토에서 추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늪지대의 돌이나 바위 또는 바닥에 있기도 하답니다. 품질은 좀 떨어지지만 극소량의 귀한 것이라네요. 풀빅산(Fulvic acids)의 특징은 가장 강력한 천연 유기 전해질이라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정밀하게 정제된 풀빅산은 생물학적 균형을 유지한대요. 또한 세포의 전위차를 정상화시킨다고 합니다.

풀빅산은 영양소 균형 및 생물학적 성질을 에너지화하는 세상에서 가장 정교한 천연 전해질이라고 합니다. 풀빅산이 전해질에 접촉하면 물에 녹는 물질로 바뀐답니다. 황금 수 커뮤니티 풀빅산은 미네랄생명수로서 흙으로부터 식물에게 미네랄과 영양소를 전달하는 촉매제인 셈이라네요. 흙속에 있는 미네랄생명수로, 미네랄 수 반신욕으로 파워 겔은 피부미용에 탁월하다고, 21c 피부과학 혁명 풀빅산이라고 자신있게 말합니다.

풀빅산은 천연 항균제로 미백, 주름살,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고도 합니다. 자연치유능력을 가진 천연유기물질 HNC는 휴믹산, 풀빅산, 울믹산으로 구성되었는데 휴믹산은 동·식물의 성장촉진을, 풀빅산은 해독·치료에, 울믹산은 동·식물. 눈썹 및 EYES CARE 전문 브랜드로, 수만 년 동안 땅속에 있던 퇴적물이 미생물추출물로서 한국 미국의 독점 계약 판매를 체결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풀빅산 원료와 제품 소개와 판매를 겸하고 있답니다.


더데일리뉴스 화제의 기업으로 깊은 해저에서 동, 식물 등의 유기물이 쌓여 부식되고 부식되어 만들어지는 풀빅산을 원료로 하여 여성들의 미를 부각시켜주는 아이케어를 생산, 볼륨있는 미를 창조한대요.
풀빅산은 식물의 영양공급을 담당하는 비료와 같다고 해요. 풀빅산은 토양 개량제로도 쓰인답니다. 마늘심기에 실험을 했다고 하네요. 풀빅산은 자체 항균력이 있어서 인삼재배나 천연화장품 제조에도 천연한방 방부제로 쓰인답니다.


풀빅산을 새순이 올라 올 시기에 살포하면 냉해피해도 줄이고 생육이 우수하여 잘록병 및 곰팡이 병을 예방합니다. 유일 풀빅산을 토마토 하우스에 살포했더니 다른 구역에 비해 토마토 당도도 높고 생육도 좋아 품질이 향상되었음을 입증했습니다. 생소한 이름 풀빅산, 잘 모르겠습니다만, 풀빅산이든 초빅산이든 항균, 항암, 항염 등 세상을 바꿀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를 상상해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