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 정보나눔/TV 연예 시사 정보

사랑의 콜센타 신청 참여 방법 T. 1544-7666

by Happy Plus-ing 2020. 5. 1.
728x90

사랑의 콜센타 신청 참여 방법

 

TOP7 이 불러줬으면 하는 트로트, 지금 당장 <사랑의 콜센타>로 전화 주세요!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가 희망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기 시작했습니다.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브라이어티 쇼입니다.

갈수록 이야깃거리가 풍성해지고 훈남 7명은 이제 제 집 안방처럼 마음 놓고 방송인지 노는 건지 모를 정도로 요령도 센스도 나날이 발전하는데 여기에 전화기 너머로 들려주시는 신청자들의 방방 뜨는 예능감은 텐션 UP 그야말로 옛날 라디오 시절을 방불케 합니다. 협찬받는 상품도 덩달아 많아지고 연예인 싸인에 개별 선물에 혼수 준비까지!  흐흐흐흐 어제 저녁 마냥 좋으신 아저씨 아마 콧구멍 평수 활짝 열렸을 듯하네요.

 

 

미스터 트롯은 다 계획이 있구나! 그 많은 트롯이나 발라드 곡 중에 공 날아오듯 툭 던져오는 신청곡을 어찌 저리 연습도 없이 잘 부르는지 의문이었는데~~ JTBC 시청자 게시판에 뜨는 공지 확인 후 전화를 걸어 미리 신청을 해 놓고 기다리는 시스템이었구나!~~~

 

 

 

 

 

 

 

[사랑의 콜센타 신청 참여 방법]

[1] 매주 화요일 JTBC 시청자 게시판 공지 확인

[2] 주제와 전화 연결 시간 확인

[3]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전화 (국번 없이) 1544-7666 번호로 전화를 건다.

[4] 교환원과 통화 연결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신청 완료!

[5] 신청이 완료 후 무작위로 선정해 불시에 전화 걸려옴/ 그래서 모두 2 천통, 3 천통 걸어서 오밤중에 연결이 되었다고 난리부르스^^ 이것도 인내심 없는 사람은 불가능할 듯!

[참고사항]

- 신청곡은 TOP7 멤버 중 1명에게만 신청 가능합니다.

트로트를 위주 신청받습니다.

 

### 참고로 6회는 신청곡을 걸고 TOP7 데스매치를 펼칠 예정입니다. 더욱 재미있을 것 같지요?

미스터트롯의 8인!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황윤성, 류지광, 나태주, 남승민)

 

[주의 사항]

- 연결이 경우, 모든 회선이 통화 중이라는 뜻입니다. 잠시 다시 전화해주세요.

- 교환원과의 통화내역은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 방송출연동의를 위해 녹취될 있음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거부하실 수도 있으나 경우 방송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신청자에 한해서 녹화 날 하루 동안 무작위로 선정하여 불시에 전화를 드립니다.   늦은 시간에 전화드릴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난 방송 다시 보기]

‘사랑의 콜센타’ 1회(4월 2일 방송)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회성 이벤트인줄 알았는데 계속 하고 있음.

‘사랑의 콜센터’ 2회(4월 9일 방송) 장르불문 오늘부터 100점 전쟁이다

‘사랑의 콜센타’ 3회(4월 16일 방송) TOP7이 있잖아요! 〈힘을 내요 대한민국〉

‘사랑의 콜센터’ 4회(4월 23일 방송) 트롯맨과 함께 떠나는 추억여행!_ ‘나를 들썩이게 했던 학창시절 추억의 노래’

‘사랑의 콜센타’ 5회(4월 30일 방송)♥사랑특집♥ 사랑밖에 난 몰라~♬

 

 

오늘 5월 1일 정오 '사랑의 콜센타 PART 4’ 음원 발매 -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 트롯’)의 지난 4월 23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4회에서 공개된 곡들로 이뤄져 있으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4’ 음원에는 ‘미스터 트롯’의 결승전에 진출한 TOP7이 함께 부른 추억의 팝송 ‘써니(SUNNY)’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그리움만 쌓이네’ ‘항구의 남자’, 영탁의 ‘바람바람바람’ ‘당신이 최고야’, 이찬원의 ‘추억의 소야곡’ ‘얄미운 사람’ 김호중의 ‘사랑했어요’, 정동원의 ‘담다디’, 장민호의 ‘빙글빙글’, 김희재의 ‘J에게’, 김호중·영탁·장민호가 함께 부른 ‘어젯밤 이야기’을 포함하여 총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728x90

댓글